1%와의 특별한 만남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나의 미래다. 본문

증산도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나의 미래다.

백월산 2017. 7. 3. 07:07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나의 미래다.
 

지금 공부하면 나는 내 안에 학자가 되고


 

지금 절약하면 나는 노후에 안정적이 되고


 

지금 사색하면 나는 분별력이 생기고


 

지금 청소하면 내 자신이 정리 되고


 

지금 조심하면 내 걱정이 줄어들게 되고


 

지금 꿈을 향해 행동하면 나는 꿈을 이루게 된다.


 

나중에란 말은 절대 하지도 말자!!!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나의 미래다.

 

 

지금 공부하면 나는 내 안에 학자가 되고


 

지금 절약하면 나는 노후에 안정적이 되고


 

지금 사색하면 나는 분별력이 생기고


 

지금 청소하면 내 자신이 정리 되고


 

지금 조심하면 내 걱정이 줄어들게 되고


 

지금 꿈을 향해 행동하면 나는 꿈을 이루게 된다.


 

나중에란 말은 절대 하지도 말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