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와의 특별한 만남

증산도신앙 본문

증산도란

증산도신앙

백월산 2017. 4. 17. 22:14

 

증산도신앙

 

 

첫째, 증산도에는 선천 여타 종교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진리의 틀, 신앙문화가 있다. 바로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곧 상제님과 수부님을 함께 모시는 시천주侍天主 신앙을 한다.   

 

 

 

 

 

[증산상제님은 공자, 석가, 예수 등의 천지신명이 포함된 천조天朝를 통해 무한 우주를 통치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시다...] 

 

 

 

 

둘째, 지금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가을 개벽기다. 그래서 증산도는 가을개벽을 극복하면서 지구촌 인간 씨종자를 추리는 구원자, 후천 5만년 지상선경을 건설하는 개척자, 후천 조화문명의 새 세상 건설자로서 신앙을 하는 것이다. 이것이 선천의 불교나 기독교인이나 유학을 하는 사람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증산도 신앙의 시대적 사명이자 진리 특성이요 목적이다.

 

 

 

[증산도는 인종씨를 추리는 가을개벽을 극복하고 후천 조화문명을 여는 새 세상 건설자로서 신앙을 한다...] 

 

 

 

셋째, 증산도 일꾼은 신천지의 아들과 딸로 태어나서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모시고 후천 선경을 건설하는 참된 일꾼으로 살아가야 하는데 그 신앙의 열매, 신앙의 꿈은 어떻게 이뤄지느냐? 조상의 음덕과 나의 일심으로 되는 것이다.

 

상제님께서 조상의 음덕으로 나를 믿게 된다.” 하시고 또 삼생의 인연으로 나를 믿게 된다.” 고 하셨다. 증산도 신앙은 모든 것이 나 홀로 되는 게 아니다. 조상과 내가 하나가 되어야, 합덕해야 증산도 신앙을 잘 할 수 있다. 

 

 

 

증산도 신앙은 조상의 음덕과 나의 일심이 합덕하여 이뤄가는 일이다.                                                                            

 

 

                                                                                                              [종도사님, 도기 1401, 입도식 말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