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와의 특별한 만남

율려도수를 받는 주문-태을주 본문

태을주수행이야기

율려도수를 받는 주문-태을주

백월산 2017. 4. 12. 16:29

태을주는 천지의 율려 조화를 받는 주문

 

 

 

상제님 진리는 태을주太乙呪를 읽음으로써그 뿌리를 밝힐 수 있다. 왜냐하면 태을주에는 율려律呂도수가 들어있기 때문이다.율려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천지 자연의 율려와 자연 속의 순수 음양의 조화로서 율려가 있다.

 

어떻게 천지 속의 순수 음양의 율려가 나에게 전달되는가?

그 기운을 현상 세계에 있는 인간을 비롯한 만물에게 전달해 주는 율려의 중계탑이 있다. 율려를 만물에게 매개해 주는 신도神道, 그분이 태을천 상원군太乙天上元君님이시다.

 

 

   

 

모든 것은 신이 들어서 이루어지는 것 아닌가. 천지조화의 율려도 그 율려를 다스리는 주재신이며 도신의 道神의 뿌리, 도의 생명의 근원인 태을신은  은혜를 통해, 태을신의 도권을 통해 우리 몸으로 들어오는 것이다.

 

그래서 태을주를 많이 읽으면 천지조화 율려와 하나가 된다. 그럼으로써만 인간의 본성이 완전히 회복되고 불멸의 선체仙體가 되어,영원히 생명을 지속할 수 있다.

 

다시말하면, 우주론 공부에서 '인간은 왜 죽는가? 인간은 왜 병이 걸리는가? 인간은 왜 깨달음을 얻지 못하고 미몽 속에서 헤매는가? 모든 게 율려문제란 말이다.

 

 

 

 

우주론 정신론의 결론도 율려 문제다. 우주 정신의 본체, 우주 정신의 조화핵, 천지 음양의 순수핵이 율려다. 그런데 암만 그걸 이치적으로 알아봤자 율려를 받는 데 현실적으로 큰 도움이 도는게 아니다.율려를 다스리는 율려의 주재신을 통해 율려를 받아야 한다. 율려를 받는 주문이 태을주다.

그래서 태을주 수행을 하면 못 이룰게 없는 것이다. 태을주는 여의주如意珠 .

 

[종도사님 道訓말씀]

 

Comments